밴드 데이식스(DAY6) 멤버 성진의 티저 이미지가 오픈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멤버 성진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점차 차오르는 보름달같이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성진의 얼굴이 앨범 타이틀 'MOONRISE'를 연상시켜 눈길을 끈다.
특히, 성진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달 6일 발매되는 데이식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2017년 매월 자작곡 발표와 공연으로 괄목할 만한 행보를 보여준 이들의 1년 발자취를 담았다.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를 포함해 3개의 신곡과 더불어 하반기 발표곡에 데뷔앨범 수록곡의 업그레이드 버전까지 데이식스의 성장사를 집대성한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좋아합니다'는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고백을 전하는 노래로 아름다운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다. 데이식스의 서정적인 연주가 연말을 로맨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또 다른 신곡 'Better Better'는 살아가는 데 있어 가장 큰 이유가 돼주는 연인의 소중함을 표현한 곡으로 다양한 구성과 드라마틱한 전개가 특징이다.
2017년 총 25개의 신곡, 2개의 정규앨범, 10개의 디지털 앨범을 발표하며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긴 데이식스는 공연을 통해서도 주목할 만한 행보를 이어간다.
데이식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나흘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해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한다. 12월 공연까지 2017년 한 해 동안 총 25번의 콘서트를 하게 되는 셈이다.
무한한 저력을 갖춘 ‘SELF 성장 밴드’ 데이식스의 두 번째 정규앨범 ‘MOONRISE’는 내달 6일 정오 발매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JYP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