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GOT7의 '니가 하면'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니가 하면' MV는 26일 오후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1억뷰를 달성했다.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니가 하면' MV를 통해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이 되며 글로벌 대세돌의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공식 SNS를 통해 ‘니가 하면’ 1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GOT7의 ‘니가 하면’은 2015년 9월 발표한 미니앨범 ‘매드(MAD)’의 타이틀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와일드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니가 하면’은 공개 당시에도 18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건을 돌파하는 등국내외 팬들에게 큰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한편 GOT7은 다음달 7일 새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을 선보인다. 해당 앨범은 GOT7이 지난달 10일 발매한 앨범 ‘7 FOR 7’의 스페셜 버전으로 항상 GOT7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