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러블리즈 측, '팬 협박' 논란에 사과 "해당 매니저, 책임 묻겠다"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1.27 08: 52

그룹 러블리즈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팬 협박'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러블리즈 공식 팬카페에 공식 사과문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매니저와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하여 사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해당 매니저는 모든 부분에서 과오를 인정했으며 이에 책임을 물어 조치를 취하겠다"며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내부적으로 재정비하고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러블리즈의 팬이라 밝힌 한 네티즌은 26일 진행된 팬사인회 도중 한 매니저가 자신을 화장실로 데려가 위협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 해당 글의 진위 여부를 놓고 공방이 있었으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이를 인정하고 공식 사과했다. 
아래는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17년 11월 26일 러블리즈 앨범 발매 팬 사인회 현장에서 있었던 매니저와 관련된 불미스러운 일에 관련하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매니저가 팬분에게 했던 언행에서 상처를 받으셨을 모든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해당 매니저는 모든 부분에서 본인의 과오를 인정했으며 이에 책임을 물어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당사 내부적으로 재정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더욱 겸손한 자세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러블리즈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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