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과 블락비 피오의 의외의 인연이 공개되었다.
25일 블락비 안무를 맡은 퍼포먼스 그룹 비비트리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락비 피오와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정우영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임이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락비 피오와 정우영 연습생, 퍼포먼스그룹 비비트리핀이 다 같이 브이자 포즈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비비트리핀의 명상우 단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귀염둥이 우영이 지후니랑 몰랐는데 선후배 사이였음... 좋겠다 저렇게 훈훈한 선배도 있고.. 더 성장해서 돌아오렴!! 믹스나인 KQ 아이들 투표 많이 해주세요! #믹스나인 #MIXNINE #케이큐 #KQ #정우영 #블락비 #표지훈 #피오 #PO #한림예고 #선후배사이❤️ #blockb #bbtrippin #김홍중 #정우영 #송민기 #최종호”라는 글을 올리며 블락비 피오와 KQ엔터테인먼트의 정우영 연습생이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임을 알렸다.
홍재민 단장도 “우리 우영이 믹스나인 출연하고 있어용 투표 많이 부탁드려용 KQ 아이들 이뻐해주세여 #믹스나인 #MIXNINE #KQ #정우영 #블락비 #피오 #PO #한림예고 #선후배”라며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블락비는 KQ엔터테인먼트 레이블인 세븐시즌스 소속으로 KQ엔터테인먼트 연습생들이 믹스나인을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하게 된다면 소속사 직속 선후배가 되어 훈훈한 인연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비비트리핀(B.B Trippin)은 최근 발표한 블락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의 타이틀곡 ‘쉘 위 댄스(SHALL WE DANCE)’ 안무를 맡은 퍼포먼스 그룹이다.
한편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JTBC를 통해 방송되며 공식홈페이지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오는 12월 3일까지 하루에 9명까지 성별 구분 없이 투표 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비비트리핀 홍재민 단장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