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MXM이 첫 미니앨범의 활동을 추억하며 팬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오늘은 여기까지’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MXM은 지난 9월 발매한 미니앨범 ‘UNMIX’ 앨범으로 7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신인 아이돌로는 이례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국내 뿐만 아니라 동남아와 중화권 ,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대대적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개최, 시간이 갈 수록 그 팬층을 공고히 하며 팬들과의 유대감을 높인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왔다.
MXM은 그런 팬들의 사랑에 보답코자 지난 3개월의 활동을 추억하고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의 ‘오늘은 여기까지’ 스페셜 뮤비를 깜짝 공개하게 됐다.
한편 현재 MXM은 새로운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다음 앨범엔 어떤 음악이 담길지 그리고 그 시기가 언제일지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과 함께 했던 추억을 정성껏 담아 선보인 이번 스페셜 뮤비 ‘오늘은 여기까지’를 깜짝 공개한 MXM은 오는 12월 22일 잠실 종합 운동장 빅탑아레나에서 펼쳐지는 브랜뉴뮤직의 연말 브랜딩 공연인 ‘브랜뉴이어 2017 브랜뉴시즌’ 공연에 소속사 선배 뮤지션들과 함께 서며 이전에 보여준적 없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브랜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