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캐릭터"..'더유닛' 록현, 노래부터 춤까지 그뤠잇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1.28 10: 00

그룹 백퍼센트 록현의 ‘더유닛’ 경연 직캠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7일, KBS 2TV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유닛’ 남자 조의 경연 직캠이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됐으며 백퍼센트 록현의 ‘몬스터(Monster)’ 직캠이 함께 공개돼 새로운 사기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 록현은 무대 위에서 엑소 ‘몬스터(Monster)’의 다이나믹한 안무를 파워풀하게 소화하며 동시에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록현은 격한 안무에도 자신의 파트를 안정적으로 불렀으며 독보적인 성량이 돋보이는 애드리브로 무대를 꽉 채워 그 실력을 재조명 받고 있다.   

백퍼센트의 록현은 ‘더유닛’에 출연하며 흐트러짐 없는 보컬과 탄탄한 실력으로 멘토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이번 직캠 영상을 통해 퍼포먼스 능력까지 탑재한 실력파 아이돌임을 증명했다.   
앞서 록현은 지난 19일과 25일 두 차례에 걸쳐 백퍼센트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19일 록현의 개인 계정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매드타운 이건이 “춤까지 잘춰버리시면 반칙입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으며 록현은 떠오르는 ‘사기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백퍼센트 록현은 ‘더유닛’의 국민 유닛 투표 중간 합산 결과 11위에서 8위로, 3단계 상승해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더유닛’의 국민 유닛 투표는 내달 3일까지 티몬에서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