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이 JTBC 예능 '한끼줍쇼'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낸다.
JTBC 예능국 관계자는 30일 OSEN에 "김아중과 한혜연이 '한끼줍쇼'에 출연한다. 해당 회차는 오는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또한 OSEN에 "김아중이 윤현준 CP와의 인연으로 '한끼줍쇼'에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해 이해를 도왔다.
이로써 김아중은 지난 2013년 JTBC 예능 '마녀사냥' 출연 이후 4년여 만에 예능 나들이를 나서게 됐다. 특히 그는 과거 KBS2 예능 '해피투게더' MC를 1년여 동안 진행한 것은 물론 최근 제1회 더 서울어워즈 MC를 멋지게 소화해냈기에, 이번 '한끼줍쇼'에서의 활약에 더욱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아중의 오랜 절친으로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함께 출연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한혜연 또한 최근 방송된 tvN 예능 '엄마는 연예인'을 비롯해 그동안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바. 연예계 대표 '흥부자'인 두 사람이 '한끼줍쇼'에서 보여줄 색다른 절친 케미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
더욱이 '한끼줍쇼'가 일반 가정집을 방문해 소통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여배우 김아중이 아닌 인간 김아중의 소탈한 매력도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에 지난 10월 종영한 tvN 드라마 '명불허전'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그가 이번 '한끼줍쇼'에서 또 어떤 존재감을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50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