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가수 시아(Sia)가 캐롤 앨범을 발매하며 글로벌 동영상 메신저 스노우와 크리스마스 콜라보 스티커를 출시한다.
빌보드 싱글 차트 정상에 오른 ‘칩 스릴(Cheap Thrills)’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시아는 아틀란틱으로 레이블을 옮기고 ‘산타스 커밍 포 어스(Santa’s Coming For Us)’, ‘스노우맨(Snowman)’ 등의 오리지널 캐롤 10곡이 수록된 크리스마스 앨범 ‘Everyday Is Christmas’을 발매했다.
스노우 X 시아 스티커는 12월 1일 오전 10시(한국시간) 한국, 일본, 중국을 비롯해 전 세계 스노우 앱에 출시된다.
이번 콜라보 스티커에는 시아의 ‘산타스 커밍 포 어스(Santa’s Coming For Us)’가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앨범의 아트웍과 사용자의 얼굴을 합성할 수 있다.
스노우 우영재 파트너십 매니저는 “스노우는 최신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스티커 및 동영상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아시아 지역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아 스티커처럼 다양한 국내 외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스노우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워너뮤직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 스노우 필터를 통해 시아의 새로운 캐롤송을 더욱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pps2014@osen.co.kr
[사진] 워너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