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의 ‘For My Dear’ 아시아 투어 화보집이 출시된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오는 20일, 이동욱의 해외 팬미팅 현장 및 비하인드 사진이 담긴 ‘For My Dear_이동욱 화보집’이 정식 발매된다. 4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가 실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지난 3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까지 약 4개월 동안 7개 도시에서 ‘For My Dear’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특히,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는 이동욱을 향한 현지 언론사들의 열띤 취재 경쟁이 펼쳐졌으며, 그가 가는 곳곳마다 팬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For My Dear_이동욱 화보집’에서는 약 320페이지에 달하는 아시아 투어 현장 및 비하인드 사진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과 더불어 이동욱의 진솔함이 엿보이는 인터뷰와 팬미팅 현장 메이킹 DVD도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화보집을 구매하는 독자에게는 포스터가 증정될 예정이다.
본 화보집은 오는 4일 오후부터 19일까지 인터넷 교보문고, 예스24, 도서 인터파크, 알라딘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 20일부터는 순차 발송되며,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동욱은 매달 12일 V앱 및 V LIVE 채널에서 진행하는 ‘랜선 심야 데이트-On the air’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위즈덤 하우스, 킹콩 by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