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오늘(1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는 훈남래퍼 한해가 전하는 브랜뉴뮤직 화보 촬영기가 전해진다. 화보촬영에 나선 래퍼 한해와 함께, '단발병 퇴치짤'로 등극한 MC그리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예정.
화보 촬영장에서 가장 먼저 매력캠을 알아본 것은 바로 MXM의 김동현. 한해가 "너무 자주 출연해서 분량을 내어주지 않겠다"고 농담을 건네자 김동현은 한해 성대모사로 분량 확보에 나서 깨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단발 머리로 변신한 MC그리도 만나볼 수 있다. MC그리는 "머리를 길렀는데 사람들이 단발병 퇴치사진이라고 한다"며 웃픈 사연을 고백했다고. MC그리의 이야기를 들은 한해는 반전 위로를 전하며 폭소를 선사한다.
이날 한해티비에서는 한해의 독특한 식성도 공개된다. 런던 여행 중 방문한 중국요리집에서 한해는 "안어울리는 음식과 술을 먹는 걸 굉장히 좋아한다"며 "곱창에 막걸리, 치킨에 소주"라고 개성 있는 식성을 밝혔다. 딤섬 3종세트와 북경오리를 화이트와인과 함께 즐기며 행복해하는 한해의 '먹방'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어서 '리아티비'에서는 오랜만에 '새싹즈' 형섭과 의웅이 등장해 반가움을 전한다. 리아가 매일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방송 게스트로 형섭과 의웅이 출연한 것. 리아가 "또 매력티비 할 의향 있나요?"라고 묻자 형섭과 의웅은 기다렸다는 듯 "저희야 시켜만 주신다면"라고 답하며 매력티비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고. 또한 지난 방송 때 동묘시장에서 단돈 만원에 건진 빈티지 자켓으로 꾸민 리아의 출근룩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력티비'에서는 한복을 입고 찾은 경복궁에서 인기와 함께 미모와 친화력까지 폭발한 이은의 매력만점 궁나들이 이야기도 공개된다.
온스타일 '매력티비'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네이버TV, 티빙, 카카오TV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디지털 선공개되고, 이어 오후 9시 30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