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이 비주얼 실화?"..더보이즈, 여심 저격 데뷔 티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02 10: 04

신인 보이그룹 더보이즈가 데뷔곡 '소년(Bo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공식 SNS 등지에 더보이즈의 데뷔 타이틀곡 ‘소년(Boy)’의 1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국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소문난 꽃미남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등장을 유감없이 증명한 이 티저는 공개 직후 수 천건의 리트윗과 빠른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1차 티저는 오랜 잠에서 깨어난 ‘단 하나의 소년’ 더보이즈의 화려한 등장을 알리는 인트로 콘셉트로 완성됐다.
영상은 열 두 번의 초침 소리를 배경으로 ‘전원 센터’에 어울리는 12인 전원의 수려한 비주얼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드러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영상 속 더보이즈 맴버들은 ‘소년’의 상징인 스쿨룩을 소화한 ‘여심저격’ 스타일링과 완전체 카리스마를 과시하며 뭇 여성 팬들의 마음을 연신 두드리기도 한다. 
남다른 영상미와 화려한 비주얼로 물든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자 팬들은 본격 데뷔활동에 돌입할 더보이즈를 향한 아낌없는 기대감을 전하고 있다. 데뷔곡 ‘소년(Boy)’으로 하반기 가요계에 화려한 도전장을 던질 ‘초대형 신인’ 더보이즈가 데뷔곡 ‘소년(Boy)’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을 찾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데뷔 전부터 심상찮은 조짐을 보여온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6일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THE FIRST)'를 발표하고 하반기 가요계 판도를 바꿀 데뷔 활동을 위해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더보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증명할 데뷔곡 ‘소년(Boy)’는 작곡가 윤종성과 히트 프로듀싱팀 줌바스(Joombas) 뮤직 그룹 소속 $un이 프로듀싱한 강렬한 중독성의 댄스 넘버다. 다이나믹한 비트 위 서정적 멜로디, 그리고 12명의 소년 더보이즈의 당찬 메시지 담긴 이 곡에는 엠넷 ‘고등래퍼’로 잠재력을 입증한 멤버 선우가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이 밖에 인기 뮤지션 프라이머리 등 유명 작곡진이 앨범에 참여해 ‘괴물신인’ 더보이즈의 시작에 힘을 실었다. 
한편 더보이즈의 첫 번째 미니음반 '더 퍼스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저녁 더보이즈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초대형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 약 4000명의 관객들 앞 화려한 데뷔 신고식에 나선다. /seon@osen.co.kr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