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판타스틱듀오2', 17일 종영..후속은 이승기 '집사부일체'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12.04 16: 31

SBS '판타스틱 듀오2'가 오는 17일 대장정을 마무리 한다. 
4일 OSEN 취재 결과 '판타스틱 듀오2'는 오는 17일 시청자들에게 안녕을 고한다. '판타스틱 콘서트-더 파이널'은 오는 10일까지 방송이 되며 17일에는 그간의 방송을 총망라하는 특집회가 될 전망이다. 
스마트폰 하나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와 팬이 '판타스틱 듀오'가 되는 꿈의 무대 '판타스틱 듀오'는 2016년 설 파일럿 방송으로 시작해 같은 해 4월 시즌 1, 올해 3월 시즌 2를 잇달아 론칭, 대한민국 간판 음악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시즌1, 2 통틀어 출연가수만 68팀이었고, 146,170명이 ‘에브리싱’ 앱을 통해 '판듀''에 도전했다.

장윤정X칠순택시 듀오부터 이선희X예진아씨, 태양X리듬깡패, 이문세X코스모스녀, 백지영X왕엄마, 김범수X생맥주녀, 싸이X특전사 택배 등 히트 듀오들도 방송 후 유명세를 탔고, 포털 및 SNS에서 각 영상이 500만뷰를 훌쩍 넘기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판타스틱 듀오2' 후속으로는 이승기가 출연하는 '집사부일체'가 내년 초 전파를 탈 전망이다.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승기를 비롯해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출연한다.
이들은 오늘 첫 촬영을 시작했다. 아직 정확한 첫 방송 날짜나 시간이 확정된 것은 아니지만 현재로서는 '판타스틱 듀오2'가 방송되던 일요일 저녁 6시 25분 편성이 유력하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