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기 개봉작 중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극장가의 독보적 스릴러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기억의 밤'이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납치된 후 기억을 잃고 변해버린 형(김무열 분)과 그런 형의 흔적을 쫓다 자신의 기억조차 의심하게 되는 동생(강하늘 분)의 엇갈린 기억 속 살인사건의 진실을 담은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 '기억의 밤'이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숨 막히는 3분 무삭제 영상’은 납치당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낯설게 변해버린 형 ‘유석’(김무열 분)이 잠들어 있는 동생 ‘진석’(강하늘 분)을 섬뜩한 눈빛으로 내려다보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해 시선을 압도한다. 평소 누구보다 다정했던 형의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유석’이 잠든 ‘진석’을 샤프심으로 위협하는 장면은 보는 이들을 모두 숨죽이게 만든다.
이어서 낯설게 변해버린 형의 뒤를 쫓다가 담배를 피며 거친 행동을 하는 형의 모습을 목격하고 충격 받는 ‘진석’의 모습은 ‘유석’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에 달하게 한다.
특히 미행을 들킨 ‘진석’이 의문의 남자들과 벌이는 숨 막히는 추격전이 선사하는 전율과, 남자들을 따돌리고 안심한 ‘진석’이 어둠 속에서 습격 당하는 충격적 엔딩은 앞으로 펼쳐질 영화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처럼 모든 예측을 뒤집는 긴장감을 온전히 담은 ‘3분 무삭제 영상’을 공개한 영화 '기억의 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키위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