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갓세븐 뱀뱀·영재·유겸, 현실남친 매력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2.05 09: 05

 GOT7(갓세븐) 멤버 영재, 뱀뱀, 유겸이 각각 또렷한 개성이 드러나는 새 스페셜 앨범 티저 이미지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새 스페셜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 발매를 이틀 앞둔 GOT7은 지난 1일부터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으로 연일 팬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자사 공식 SNS 채널에 GOT7 멤버 영재, 뱀뱀, 유겸의 개인 포토를 2장씩 선보이고, 이로써 신보 ‘7 FOR 7 PRESENT EDITION’의 개인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해당 티저 속 영재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우수에 찬 눈빛을 보이는가 하면 샤프한 비주얼로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뱀뱀은 만화 같은 옆모습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누워 있는 포즈를 취하며 포근한 겨울 감성을 풍겼다.
막내 유겸은 티저 이미지를 통해 차분한 분위기와 장난스러운 표정을 함께 선보였고, 애시그레이 컬러의 헤어 스타일로 멋스러움을 더했다.
GOT7이 오는 7일 발매하는 앨범 ‘7 FOR 7 PRESENT EDITION’은 지난 10월 발표한 앨범 ‘7 FOR 7’의 연장선으로, GOT7의 팬들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의 타이틀곡 ‘네버 에버(NEVER EVER)’ 활동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발표하며 7인의 완전체로 컴백했다. ‘7 FOR 7’에는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인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한 7트랙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앨범 ’7 FOR 7’은 가온차트 43주차 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고, 해외 17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에서 인기몰이를 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GOT7은 올해 3월 ‘딱 좋아(Just right)’ MV가 1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지난달 26일 '니가 하면' MV가 조회수 1억건을 넘어서, 유튜브서 1억뷰 MV를 2개 보유한 팀으로 등극했다. 이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서 '월드 퍼포머'상을 수상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