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의 단체 사진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스페인의 레스토랑 전문 블로그 tugastroweb은 5일 인스타그램에 스페인에서 tvN '윤식당2'를 촬영 중인 이서진, 정유미, 윤여정, 박서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윤식당2' 멤버 이서진, 정유미, 윤여정, 박서준은 스페인의 G모 레스토랑에서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중. 특히 처음으로 공개된 '윤식당2'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페인 레스토랑의 직원들과 함께 한 네 사람은 다정한 포즈와 환한 미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셰프' 윤여정부터 '상무' 이서진, '보조셰프' 정유미, 그리고 '아르바이트생'으로 새롭게 합류한 박서준까지, 네 사람은 방송 전부터 완벽한 케미스트리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또다른 사진 속에서 박서준은 진지한 표정으로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배우고 있는 모습. 윤여정은 스페인의 발라키토 커피를 배우는데 여념이 없다. 발라키토 커피는 스페인 술에 연유, 에스프레소, 우유, 우유 거품을 넣어 만든 특별한 커피. 한식을 선보였던 '윤식당1'과 달리 '윤식당2'에서는 스페인 요리에 도전하게 된 것인지, 첫 방송으로 뚜껑을 여는 '윤식당2'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윤식당2'는 오는 2018년 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mari@osen.co.kr
[사진] tugastroweb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