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우디고차일드는 5일 정오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데뷔를 공식화했다.
실제 공개된 티저 속에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우디고차일드의 모습과 함께 'WOODIE GOCHILD LET'S GET IT', '17.12.15 6PM'이라는 메시지로 오는 15일 그의 데뷔를 예고하고 있다.
우디고차일드는 올 여름 엠넷 '쇼미더머니6'(이하 ‘쇼미6’)에서 자유분방하고 개성 강한 랩핑으로 대중에게 처음 얼굴과 이름을 알렸고, 지난 10월 박재범과 차차말론이 이끄는 글로벌 힙합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래퍼 뉴챔프(NEW CHAMP)의 신보에 참여하는 등 '쇼미6'로 첫 인연을 맺은 박재범과 한 둥지를 튼 식케이(Sik-K), 지소울(G.Soul), pH-1처럼 끊임없는 노력을 통한 작업들로 대중에게 다가 설 밑거름을 다져왔다.
특히 하이어뮤직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건 신보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했던 우디고차일드는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진 이후 한 달 여만에 만족할만한 새로운 결과물을 내보이게 됐다.
레이블 관계자는 "우디고차일드만의 에너제틱하고 긍정적인 음악 색깔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곡이 탄생됐다"라며 "하이어뮤직 합류와 동시에 정식 데뷔를 하게 된 우디고차일드의 첫 출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디고차일드의 데뷔 싱글 ‘LET'S GET IT’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