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소울라티도, 신멤버 태원·세범 영입…팀 전격 재편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2.05 16: 25

소울라티도(의성, 은찬, 태원, 세범)가 세 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소울라티도는 오는 7일 정오 12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우선순위’를 공개하며 컴백한다.

 
소울라티도는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우선순위’는 연인과 이별한지 오래됐음에도 그 사람이 여전히 내 우선순위라는 내용의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우선순위’는 케이윌, 황치열, 노을 등 수 많은 보컬리스트의 히트 곡을 써온 오성훈(검은 띠)와 성규호 작곡가가 참여한 곡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보컬과 완벽한 화음이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감동시킬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활동부터는 소울라티도의 기존 멤버 수인은 소울라티도의 프로듀서로 전향, 멤버 정립은 팀에서 탈퇴하고 기존멤버 의성, 은찬에 새 멤버 태원, 세범이 합류한다. 
 
한편, 소울라티도는 도레미파솔라티도’ 음계에서 착안하여 소울 있는 음악으로 이미 리스너들과 음반관계자들에게 소문난 신예 실력파 그룹이다.
지난해 11월 ‘목이 쉬도록’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6월 ‘I Can’t Stop’으로 활동 후 5개월 만의 컴백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글로벌에이치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