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퍼포머' 태민의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가 음원에 앞서 선공개된다.
태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민의 신곡 '낮과 밤' 뮤직비디오가 오늘(7일) 밤 12시 선공개된다고 밝혔다.
샤이니 태민은 오는 10일 오후 1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규 2집 리패키지 ‘무빙(MOVE-ing)'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금일 밤 12시 네이버 V 및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낮과 밤 (Day and Night)’은 클래식 기타의 아르페지오 테마와 첼로의 고풍스러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귓가에 남아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를 ‘헤어졌지만 잊지 못하는 연인’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태민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태민은 오늘(7일) 0시와 오전 10시 ‘낮과 밤 (Day and Night)’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순차 오픈, 태민의 감각적인 변신이 담긴 서로 대비되는 분위기의 영상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 공개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태민은 오는 8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9일 MBC ‘쇼!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낮과 밤 (Day and Night)’ 무대로 태민만의 그루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태민 정규 2집 리패키지 ‘무빙’은 오는 11일 음반 발매된다./mari@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