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G-SHOCK과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시계 출시
OSEN 서정환 기자
발행 2017.12.07 11: 31

 고유의 컬러를 만들어가고 있는 NC 다이노스와 카시오의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이 만났다.
NC는 7일 첨단 기술력과 신선한 디자인을 추구하는 지샥(G-SHOCK)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NC 다이노스 특유의 스포티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시계를 출시했다.
이번 ‘NC 다이노스 X G-SHOCK 컬래버레이션 시계’는 구단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녹여냈으며 고급스러운 표현을 위해 블랙과 골드 컬러를 사용했다. 충격과 진동에 강한 내충격구조와 자기류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내자성구조로 지샥의 강한 기술력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아크릴이 아닌 미네랄글라스를 사용해 흠집이 잘 나지 않으며 발광다이오드를 사용한 LED light와 20기압 생활방수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시계 뒷면에 1부터 100의 넘버링이 각인된 100개 한정판으로 넘버링은 랜덤으로 발송되며 NC 다이노스 X G-SHOCK 전용박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제품이며 NC 다이노스 온라인샵(shop.ncdinos.com)에서 26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 hrj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