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매일매일이 신기록 행진이다. 막강한 글로벌 팬덤 덕분에 발표한 뮤직비디오들이 끝없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9일, 유튜브 빅히트 공식 채널에 올라온 '피 땀 눈물' 오피셜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기준 2억 2천만 뷰를 돌파했다.
공개된 지 1년이 넘었는데 여전히 식지 않은 인기다. 방탄소년단 표 짙어진 감성과 환상적인 칼군무 감정 연기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다.
'불타오르네', '쩔어'와 함께 '피 땀 눈물' 역시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2억 뷰를 훌쩍 넘긴 상황. 국내외 아미 팬덤의 폭풍 클릭을 이끌며 대기록을 세우고 있다.
최근 미국 정식 데뷔와 각종 시상식 대상을 휩쓴 방탄소년단은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연다. /comet568@osen.co.kr
[사진]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