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발매를 하루 앞두고 신곡 음원 1분 미리듣기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와 신곡 ‘메리&해피’의 음원 일부가 담긴 1분 미리듣기 플레이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앞서 트와이스가 공개한 새 앨범 ‘메리&해피’의 티저 이미지들로 꾸며졌다. 크리스마스 요정을 떠올리게 하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함께 각 신곡의 사운드가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는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린 상대를 향해 용기 있게 먼저 다가가서 사랑을 이뤄내고 싶은 트와이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번 미리듣기에는 “난 쯔위라고 해”, “내 전화번호야” 등의 당돌하면서도 귀여운 가사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한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메리&해피'는 트와이스표 캐롤송으로 겨울 느낌을 가득 담은 사운드에 처음으로 사랑에 빠져 맞이한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가사로 표현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 발매를 앞두고 연일 '역대급'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27장의 멤버별 티저 퍼레이드,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MV 비하인드, 재킷 촬영 비하인드 그리고 이번 음원 미리듣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트와이스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는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외에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해피' 등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공개하고, 7연속 인기홈런 행진과 더불어 2017년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채비를 마쳤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