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오늘 '인기가요' 1위 첫 도전..태민·현아 컴백 무대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12.10 09: 00

드디어 오늘(10일) SBS ‘인기가요’에서 ‘2017 SBS 가요대전’의 라인업이 공개된다.
  
‘Number One’이라는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월요일 개최되는 '2017 SBS 가요대전'에는 '인기가요'에서 올 한 해를 빛낸 1위 가수들이 총출동할 예정. 10일 ‘인기가요’ 방송 중 1차 라인업을 공개한 뒤, 추후 순차적으로 스페셜 라인업도 베일을 벗게 된다.

  
‘인기가요’에서는 태민과 현아, 데이식스가 컴백 무대를 갖는다. 태민은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MOVE-ing’(무빙)의 타이틀 곡 ‘낮과 밤’으로 세련된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현아는 신곡 ‘Lip & Hip’은 강렬한 섹시함을 뽐낸다. 음악적 감수성이 돋보이는 데이식스는 정규 2집 ‘MOONRISE’의 타이틀곡 ‘좋아합니다’로 무대를 채운다.
  
이밖에도 레드벨벳의 ‘피카부’, 몬스타엑스의 ‘DRAMARAMA’, 세븐틴의 ‘모자를 눌러 쓰고’, 구구단의 ‘스노우 볼’, 빅톤의 ‘나를 기억해’, KARD의 ‘You In Me’, 소울라티도의 ‘우선순위’, 펜타곤의 ‘RUNAWAY’, 사무엘의 ‘캔디’, 더 로즈의 ‘좋았는데’, 더보이즈의 ‘소년’, 장문복, 성현우의 ‘겁먹지마’, 소희X김상균의 ‘유치해도’, BLK의 ‘HERO’, 닉앤쌔미의 ‘Without You’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인기가요’의 1위 후보로는 레드벨벳의 ‘피카부’와 멜로망스의 ‘선물’,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가 올랐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