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인뮤지스의 혜미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에 합류한다.
나인뮤지스 혜미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 Part.3 '기억하고 있어요'를 공개한다.
'기억하고 있어요'는 극의 러브 테마곡으로 사랑에 대한 굳은 약속을 애틋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 심플한 피아노와 함께 혜미의 담백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또한, 후렴구의 애절한 선율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따뜻하게 감싸며 혜미의 서정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하다.
특히, 이 곡은 300곡이 넘는 OST 넘버를 만들며 수지, 알리, 수란, 홍진영, 폴포츠, 스틸하트 등의 가수들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 활동을 펼쳐 온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박현빈의 '샤방샤방'을 비롯해 서영은, 허영생, 배슬기, 길건 등과 작업한 작곡가 김지환과 작곡가 구희상이 의기투합하였다.
나인뮤지스의 리드보컬 혜미는 MBC 일일드라마 '별별며느리' OST 'love holiday'로 데뷔 후 첫 OST 신고식을 치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만큼 이번 OST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연출 정형건, 극본 한설희)는 극중 주인공인 이영애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애환과 30대 여성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담은 스토리 전개를 보여주며, 국내 최장 시즌제 드라마로 사랑받고 있다.
한편, 나인뮤지스 혜미가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OST Part.3 '기억하고 있어요'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더하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