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호정이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이런 꽃 같은 엔딩 (이하 꽃엔딩)’은 결혼을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로, 결혼을 고민하는 20대 남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다.
국내 웹드라마 최초로 시즌 당 ‘억’ 단위 조회수로 화제가 된 '연플리' 시즌 1, 2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 준비한 작품으로, 특유의 감성적인 연출과 솔직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 전개가 기대를 모은다.
극 중 이호정은 대기업 공채로 입사해 타고난 센스로 모두에게 사랑받는 한소영 역을 맡았다. 똑똑하고 현실적인 커리어우먼의 당찬 모습을 그리면서도 사랑에 빠진 귀엽고 순수한 여성의 모습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반항적인 이미지의 역할을 많이 해오던 그가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나설 예정이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호정은 “연기를 시작하면서 로맨스물에 꼭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꿈을 이루게 돼 너무 행복하다”라며 “웹드라마는 처음인데 너무 좋은 스태프, 배우분들과 재미있게 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 새로운 캐릭터로의 변신을 많이 기대 해달라”라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호정은 패션과 방송 분야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MBC 월화 드라마 ‘불야성’, 영화 ‘청년경찰’에서 핵심 인물 역을 맡아 열연하며, 영화 ‘얼굴 없는 보스’ 캐스팅에 이어 웹드라마까지 주연으로 채택,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이런 꽃 같은 엔딩'은 2018년 1월,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YG KPL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