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 현진의 솔로곡 '다녀가요'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9일 오후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현진의 솔로곡 '다녀가요'와 대세 웹드라마 '우리 처음 만났을 때 기억나?' (이하 '우만나')가 함께한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첫사랑을 연상케하는 청순한 비주얼의 '현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다가서지 못하는 소녀의 풋풋한 스토리가 담겨있다. 특히 이달의 소녀 멤버인 '희진'이 짝사랑하는 상대의 여자친구로 출연해 삼각관계를 그려냈다.
웹드라마 '우만나'는 대학생들의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소재로 삼아 20대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우만나' 측에 따르면 시즌1과 시즌2의 통합 조회수는 페이스북 기준 총 2,113만뷰를 돌파하며 대세 웹드라마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배우들의 풋풋한 연기가 더욱 빛을 발한 가운데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이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스페셜 뮤직비디오 또한 걸그룹 '이달의 소녀'와 웹드라마 '우만나'를 사랑해주신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특별한 팬서비스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다녀가요’는 이달의 소녀 두 번째 멤버인 '현진'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솔로곡으로 오랜만에 만나보는 틴에이지 발라드 트랙으로 딱 사춘기의 소녀가 할 수 있을 법한 아름다운 짝사랑의 감정을 피아노 선율에 그려냈으며 몽환적인 현진의 음색이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한편 이달의 소녀 현진의 '다녀가요'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