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와 정진운이 함께한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제국 측은 오늘(16일)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경리X진운 '둘만의 크리스마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경리와 진운이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녹음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혼자 녹음을 준비하던 경리는 문 밖에 진운을 발견하고 손을 흔들며 반갑게 인사하는 등 두 사람은 시종일관 환한 미소와 서로 달달한 눈빛을 주고받으며 달달한 핑크빛 기류를 풍겼다.
특히, 영상을 통해 짧게 공개된 경리와 진운의 케미 넘치는 음색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경리와 정진운은 스타제국의 시즌 프로젝트 '4LOVE' 첫 주자로 오는 18일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둘만의 크리스마스'는 겨울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시즌송으로, 크리스마스를 함께 맞는 연인들이 함박눈과 함께 둘만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앞서 스타제국은 경리X진운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시작으로 시즌 프로젝트 '4LOVE'를 론칭, 향후 시즌 별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경리와 정진운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스타제국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