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어쿠스틱 팝 듀오 위아영(WeAreYoung)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신곡을 발표한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싱글 ‘고마워’를 공개한다.
‘고마워’는 위아영 특유의 온기 가득한 감성이 살아 숨쉬는 곡으로, 두 멤버의 잔잔한 건반 및 어쿠스틱 연주,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위아영은 지난 2월 첫 번째 싱글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로 가요계에 데뷔한 후 ‘사실은’, ‘99%’, ‘처음 널 보고 #1’ ‘처음 널 보고 #2’ 등의 곡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리스너들의 감수성을 풍부하게 만들어왔다.
데뷔 첫 해부터 누구보다 바쁜 활동을 펼쳐온 위아영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 시점에서 팬들과 음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이들에게 신곡 ‘고마워’를 통해 감사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한편, 서울예술대학교 싱어송라이터과에 재학 중인 김경민과 구기훈으로 구성된 신인 남성 2인조 밴드 위아영은 올해 '신한카드 루키 2017' 대상, ‘2017 마틴 콘테스트’ 은상 등을 수상하며, 독보적인 실력을 지닌 인디신의 핫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위아영의 새해 첫 공식 활동이 될 단독 콘서트 ‘고마워’는 내년 1월 13일과 14일 열릴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엠와이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