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 ‘포토피플’, 파리패션쇼에 지디까지..흥미진진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2.19 06: 49

 처음으로 공개된 웹예능 ‘포토피플’이 제작발표회와 사진전을 통해서 앞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7일 처음으로 공개된 웹예능 ‘포토피플’은 김재중, 조세호, 이준혁, 정혜성, 사무엘, 심소영, 김선아, 건희 등 8명의 셀럽들이 사진을 배우기 위해 파리로 떠난 7박8일간의 여정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김재중은 ‘포토피플’에서 수장을 맡아서 멤버들을 챙기고 직접 아침식사를 마련해주는 것은 물론 유명 패션지와 함께 작업을 하고, 파리 컬렉션 리허설 현장과 백스테이지를 담는 포토그래퍼로 활약을 하기도 했다. 뿐만아니라 파리 현지에서 모델들을 섭외해서 에펠탑을 배경으로 작품도 만들었다.

김재중은 배우가 아닌 포토그래퍼로서도 엄청난 재능을 드러냈다. 이날 사진전에서 공개된 재중의 사진 역시 범상치 않았다. 특히나 유명 패션지에 사진이 실리는 경험은 프로로 활약하는 포토그래퍼 역시도 경험하기 쉬운 일은 아니다. 김재중이 완성한 사진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도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대세 조세호 역시도 놀라운 사진 실력을 뽐냈다. 파리컬렉션에서 지드래곤을 만나서 의외의 모습을 포착한 것은 물론 세계적인 배우 신디 크로포드 역시 훌륭하게 담아내며 인정을 받았다.
사진과 관련한 다양한 에피소드 이외에도 8년 만에 리얼리티에 출연한 김재중의 모습 역시도 많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공개된 김재중의 별명은 김재중 엄마를 줄인 ‘중마’. 훈훈한 외모에서 상상 할 수 없는 김재중의 매력도 궁금해진다.
여기에 더해 정혜성과 심소영과 이준혁과 김선아 등 배우들 역시도 리얼리티에서는 모습을 처음 보이는 것. 과연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만난 독특한 조합의 8인이 어떤 이야기를 그려갈까. ‘포토피플’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V앱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pps2014@osen.co.kr
[사진] V라이브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