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장, '로봇이 아니야' OST 참여..오늘(20일)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12.20 14: 25

'로봇이 아니야'의 두 번째 OST '날 알아줄까'가 공개된다. 
'날 알아줄까'에는 유니크한 음색과 통통 튀는 가사로 최근 가장 주목받는 뮤지션 스텔라 장이 참여했다. 이 곡은 2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날 알아줄까'는 넘치는 위트와 고급스럽게 조율된 뛰어난 음악적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텔라장이 참여한 곡으로, 청량한 느낌의 스텔라장의 목소리가 썸과 연애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극 중 유승호 X 채수빈 커플이 앞으로 보여줄 달달한 핑크빛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리드미컬한 기타와 감각적인 EP 편곡이 돋보이는 '날 알아줄까'는 김나영의 '어땠을까', '헤어질 수밖에'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작곡팀 Lohi가 참여했다. 
스텔라장은 '어제 차이고', 'It's raining', '뒷모습'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지난 4월 미니앨범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을 발매하고 독특한 감성의 공감 가사와 스텔라장만의 음색으로 이목을 사로잡고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싱크팝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