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메리 쥬만지" 잭 블랙, 韓팬 향한 크리스마스 인사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12.25 08: 24

 올 겨울을 책임질 액션 어드벤처의 끝판왕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한국 팬들을 위한 잭 블랙의 스페셜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1월 3일 개봉하는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잭 블랙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산타로 변신한 잭 블랙이 한국 팬들을 향해 “한국 팬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드디어 크리스마스입니다!”라며 반가움을 전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잎사귀와 깜찍한 데코레이션은 쥬만지 게임 속 배경인 정글과 조화를 이루며, 마치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같은 신선한 매력을 더한다. 보기만 해도 유쾌한 산타 잭 블랙은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기원하면서 “만약 좀 색다르게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바로 '쥬만지: 새로운 세계'를 예매하고 모두 모두 손 잡고 영화관으로 달려가보자구요!”라며 예비 관객들에게 부탁의 말을 전했다.

잭 블랙은 이번 작품에서 중년의 지도학 교수로 변신한 SNS 중독 퀸카 역을 맡아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소녀 감성’을 온몸으로 표출하며 열연을 펼쳐 호평 세례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드웨인 존슨,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해 전에 없던 꿀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넘치는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이다.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지금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세계를 스크린 위에 펼쳐 보인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지.아이.조2'의 ‘더 락’ 드웨인 존슨, '쿵푸팬더' 시리즈와 MBC '무한도전' 출연 등으로 국내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잭 블랙, '마이펫의 이중생활', '미트 페어런츠 3'의 케빈 하트 그리고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카렌 길런 등 할리우드 막강 배우들이 총출동하며 화제를 모은다.
해외에서 먼저 공개 된 후 언론과 평단은 “'쥬만지' 속편은 매우 성공적이다”, “배우들의 꿀케미! 액션과 웃음의 완벽한 조화!”, “온 가족을 위한 최고의 오락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재미가 가득하다”, “오리지널에 대한 진정한 헌정이자 독창적인 영화” 등 극찬을 전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1월 3일 개봉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소니 픽처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