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英 'BBC' 전문가가 뽑은 2017 EPL 팀 선정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7.12.25 08: 53

지난 시즌에 이어 꾸준한 활약을 보여준 손흥민에 대한 평가가 높아지고 있다.
영국 ‘BBC’는 25일(한국시간) 4명의 축구 전문가들이 선정한 20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올해의 선수들을 발표했다.
BBC가 선정한 4명의 축구 전문가에는 BBC 스포츠 수석 기자를 포함한 전문가들이 포함됐다. 이들은 자신들이 선정한 EPL 올해의 팀을 발표했다. 

BBC 라디오 리포터인 이안 데니스는 손흥민을 베스트 멤버에 포함시켰다. 4-1-4-1 포메이션을 택한 데니스는 해리 케인을 원톱으로 선정했다.
2선에는 손흥민, 모하메드 살라, 케빈 데 브라이너, 다비드 실바가 이름을 올렸다. 은골로 캉테와 카일 워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마크 알론소, 다비드 데 헤아도 포함됐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과 이번 시즌 내내 준수한 활약으로 토트넘의 행진을 이끌고 있다. 케인-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호흡을 맞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4명의 전문가들은 모두 공통적으로 골키퍼 데 헤아, 데 브라이너, 실바, 케인을 베스트 멤버에 포함시켰다. /mcadoo@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