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흑기사’ 김현준, 현실남친美 뿜뿜..매력남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2.27 16: 07

 '흑기사' 김현준이 훈훈한 셀카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촬영 대기 중인 김현준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현준의 시크하고 귀여운 매력 두 가지를 동시에 엿볼 수 있다. 그는 진지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장난스러운 웃음으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다. 극 중 캐릭터처럼 진지함과 코믹을 넘나드는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현준은 ‘흑기사’에서 검사 사칭 사기꾼이자 해라(신세경 분)의 전 남자친구 최지훈 역을 맡았다.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거칠 것 없는 성격에 허영심 있는 인물이지만 김현준은 밉지 않은 캐릭터로 소화해내고 있다.
지난 22일 공개된 7회 예고편에서 지훈이 해라로 변신한 샤론(서지혜 분)에게 뽀뽀 받는 모습이 공개됐다. 여기에 지훈과 수호(김래원 분)가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회원으로 만나면서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얽히기 시작했다. 아직 서로가 해라를 좋아하는지 모르는 상태로 세 사람의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프레인TP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