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출신 오태석의 친형제 듀오 오브로젝트가 2017년의 마지막 싱글을 발매하며 올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한다.
㈜RBW는 오브로젝트의 새 싱글 ‘미러(Mirror)’가 오늘(29일) 낮 12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오브로젝트가 올해를 마무리 짓는 의미로 발매하는 신곡 ‘Mirror’는 권태기를 겪는 커플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경쾌하면서도 그루브 넘치는 리듬과 흥겨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오늘은 아무나 이별을 말해줬음 싶다’, ‘나도 잘 모르겠어 차라리 네가 날 버려줘’ 등과 같이 권태기 커플의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현실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 잡으며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오브로젝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 및 작곡을 받았고, 오태석의 산뜻한 보컬과 윤닭의 쫀득한 래핑이 적절히 어우러지며 더욱 풍성하고 듣는 재미가 가득한 곡이 완성되었다.
뿐만 아니라, 오브로젝트는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2017년 한해 동안 저희 음악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고, 마무리까지 함께 음악을 공유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내년에는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오브로젝트는 SBS 예능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 출신의 보컬 오태석과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에서 활동했던 래퍼 윤닭으로 이루어진 싱어송라이터 친형제 듀오다.
그간 오브로젝트는 ‘봄이라서 발매함’, ‘전화하지마’, ‘너 예뻐서 발매함’을 비롯해 신인 걸그룹 P.O.P의 멤버 아형이 참여한 ‘디어 러브(Dear Love)’, ‘Sorry’ 등 달달한 사랑의 감정부터 쓸쓸한 이별 감성까지 다양하게 담아내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배우 이현우, 팬텀의 한해, 스탠딩에그, 미스에스의 강민희 등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매달 자신들만의 스타일이 담긴 자작곡들로 성장 기록을 남기며 뚜렷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브로젝트의 신곡 ‘Mirror’는 오늘(29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RB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