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대학생 마케터 위드유, 수료식 끝으로 2017시즌 마감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7.12.29 12: 21

창단 첫해 정규시즌 3위와 플레이오프 진출의 또 다른 조력자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위드유’가 지난 28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열린 수료식을 끝으로 한해를 결산했다.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대학생 마케터 ‘위드유’는 K리그 및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열정이 풍부한 대학생들로 구성돼 적극적인 홍보와 원활한 홈경기 운영으로 구단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해왔다.
행사는 한 시즌동안 수고한 마케터들에게 수료증 및 선물 전달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으로 진행됐다.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가장 성실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표창장’을 받게 된 정지영씨는 “나 혼자만 고생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 고생을 했기에 마케터 전원에게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겠다. 한 시즌 동안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직원분들의 도움 덕분에 스포츠 산업 현장을 경험 할 수 있었고 원리를 이해하게 되었다. 나를 포함 수료한 6명의 마케터 전원이 위드유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성공적으로 사회에 진출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dolyng@osen.co.kr
[사진] 아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