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로큰롤!"
2017년 대세 밴드로 자리잡은 잔나비가 연말 콘서트로 유종의 미를 거둔다.
30~31일 이틀간,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열리는 잔나비의 연말 콘서트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송년회'는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다. 팬들과 함께 연말파티를 즐기겠다는 멤버들의 뜻.
기존에 발표한 정규 1집 '몽키호텔(MONKEY HOTEL)' 수록곡들은 물론 tvN '디어 마이 프렌즈' OST곡인 '얼마나 좋아' 등 여러 히트곡들로 구성을 채웠다. 여기에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캐롤송까지 라이브로 들려줄 계획.
일찌감치 예매 오픈과 동시에 매진된 바다. 잔나비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지난달 27일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고 또 38.2%의 점유율로 인디부문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루키에서 대세로 자리매김한 것.
특히 잔나비는 네이버 V라이브 생중계로 현장을 찾지 못한 팬들까지 품기로 했다. 30일 오후 6시 V앱을 통해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송년회'가 생중계된다. 현장 관객들과 안방 시청자들까지 잔나비와 함께 2017년을 마무리하게 됐다.
잔나비는 지난 1월 히든트랙넘버브이 프로젝트의 첫 주자로 윤종신의 선택을 받았다. 이후 이들은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불후의 명곡'에 진출했고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도 접수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페포니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