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소년들의 컴백"..TRCNG, 오늘 정오 '울프 베이비'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1.02 08: 31

 신인그룹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가 오늘(2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TRCNG(티알씨엔지)는 오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후 엠 아이)’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WOLF BABY(울프 베이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더욱 강렬해진 틴파워를 선사한다.
특히, TRCNG는 멤버 열 명의 깊은 포스와 스산한 배경 속 의미심장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미지를 새롭게 공개하며 앞서 오픈된 티저와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내 컴백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TRCNG는 그간 티저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날카로운 눈빛에 담긴 카리스마,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동시에 소화하는 등 상반된 매력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TRCNG의 첫 번째 싱글앨범 ‘후 엠 아이’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되었다.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는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일렉트로닉 스윙 댄스곡이며, 멤버 지성과 호현이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 멤버들의 아카펠라 조화가 인상적인 인트로곡 ‘I AM’과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곡 'UTOPIA'까지 TRCNG만의 진정한 ‘색’을 찾아간다는 의미가 담긴 이번 앨범은 더욱 특별함을 갖는다.
이처럼 TRCNG는 오늘 오후 7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생애 첫 컴백 쇼콘 ‘TRCNG 1st SHOW-CON WHO AM I’를 통해 신곡 무대 최초 공개는 물론, 한층 더 풍부해진 TRCNG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