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애기애기해'→'리몽타주' 많은 기대 바라"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1.02 17: 40

 블락비 유권이 미공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유권은 2일 소속사인 세븐시즌스를 통해 미공개 셀카와 함께 “’애기애기해’ 많이 들어주시고 곧 나올 블락비 ‘리몽타주’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권은 촬영 현장인 듯 스타일리스트가 옷 매무새를 다듬어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력적인 입꼬리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유권은 오늘(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인가수 로시와 함께한 KBS2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의 OST ‘애기애기해’를 공개한다.
‘애기애기해’는 사랑스럽고 달달한 듀엣곡으로 썸을 타고 있는 남녀의 심리를 공감하기 쉬운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정식 음원 공개 전부터 남녀 주인공의 묘한 핑크빛 기류가 드러나는 장면에 삽입되어 가창자와 음원 공개 일시 등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유권은 오는 8일 리패키지 앨범 ‘리몽타주’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권이 속한 블락비는 오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몽타주’를 발매하고 27~28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를 개최힌다. / besodam@osen.co.kr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