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뮤직] 양현석, 아이콘 향한 츤데레 사랑법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1.03 17: 00

아이콘의 컴백성공은 팬들만 바라고 있는 것이 아니다. 그 누구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간절히 소망하고 있을 터. 양현석 대표가 아이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동혁의 생일을 축하했다.
양현석 대표는 3일 자신의 SNS에 "#iKON #아이콘 #동혁 #DK#HAPPYBIRTHDAY#2018_01_03 
#아이콘을크게성공시켜야하는99번째이유_유진이가아이콘을좋아함_그중에서동혁

#바빠서중단했던YG공식생일축전_2018년부터다시시작하겠습니다_내일부터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양현석 대표는 직접 꾸민 아이콘 동혁의 사진도 올렸다. 이날 생일을 맞은 동혁은 귀엽게 수건을 둘러쓰고 있다. 양현석 대표는 'HAPPY BIRTHDAY'라는 메시지와 하트를 덧붙여 그의 생일을 축하했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을크게성공시켜야하는99번째이유'로 딸 유진이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유진이가 아이콘 중에서도 동혁이를 좋아한다는 것. 양현석 대표의 딸사랑이 돋보인다.
물론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이 성공해야하는 이유로 딸을 내세우긴 했지만 사실 그 역시 아이콘에 대한 마음이 남다르다. 아이콘을 향한 애정을 애둘러 표현한 것.
양현석 대표는 최근 꾸준히 아이콘 컴백에 대한 기대를 북돋아왔다. 아이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현장부터 멤버들의 모습을 게재하며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이에 힘입어 아이콘은 비아이의 자작곡으로 조만간 가요계에 컴백한다. 앞서 양현석 대표는 "코닉이들의 희망사항 적극수렴"이라고 선언하며 활발한 국내활동도 예고한 상황.
이처럼 양현석 대표가 아이콘을 적극적으로 밀어주고 있는 가운데 아이콘이 새해 YG 선두주자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과연 이번엔 얼마나 놀라운 역대급 명곡이 나올까. /misskim@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