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EXID 하니와 소유가 함께 진행하는 리얼리티 뷰티 프로그램 JTBC2 ‘뷰티뷰’가 오늘 처음으로 방송된다.
‘뷰티뷰’는 오늘 오후 7시 JTBC2를 통해 처음 방송된다. 대세 걸그룹 멤버 하니와 소유가 MC를 맡은 ‘뷰티뷰’는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뷰티 프로그램과 달리 두 MC의 일상을 포착하는 리얼리티 형식의 뷰티프로그램이다. 하니는 ‘뷰티뷰’를 통해서 처음으로 뷰티프로그램 MC를 맡게 됐다. 소유는 2015년 대표 뷰티프로그램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를 거치면서 뷰티에 대한 지식을 드러낸 바 있다.
걸그룹 멤버 중 털털함이라면 둘째가라면 서러운 두 멤버가 만난 만큼 솔직하고 당당한 뷰티팁을 전수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하니는 다이어트에 대해 “다이어트 할 때 눈이 풀린다”고 밝히면서 진솔한 모습을 보여줬다.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니만큼 방송 최초로 두 사람의 집이 공개 될 예정이다. 집에서 편하게 파자마 차림으로 활보하는 소유나 모두가 궁금해 하는 하니의 파우치 속 모습까지도 공개되면서 두 MC의 아름다움의 비법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나 소유는 학창시절부터 미용사자격증을 취득할 정도로 뷰티에 대해 관심이 많았다. 하니 역시도 모두가 부러워하는 뷰티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만큼 두 사람의 호흡 역시도 기대를 모은다./pps2014@osen.co.kr
[사진] '뷰티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