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가 청소년 응원 캠페인에 동참하며 뜻깊은 활동으로 새해를 열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오후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스쿨룩스’ 학생복 매장을 방문해 청소년을 위한 ‘희망 더하기 캠페인’의 일환인 '꿈드림(Dream) 교복 전달식'에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더보이즈는 바쁜 데뷔 활동 일정 가운데에도 한 달음에 청주를 찾아 기꺼이 이번 캠페인을 위해 힘을 실었다. 이날 청주 지역 ‘꿈 드림’ 학생 12명을 직접 만나 교복 등을 전달한 더보이즈는 일일이 학생들과 사진촬영을 함께 하는 등 힘찬 응원을 전했다.
더보이즈가 동참한 이번 ‘꿈드림(Dream) 교복 전달식은 유명 학생복 브랜드인 ‘스쿨룩스’가 약 6년에 걸쳐 진행하고 있는 대표 사회 공헌 활동이다. ‘교복 지원을 통해 자라나는 10대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 도전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번 캠페인에서 더보이즈는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단 하나의 특별한 '소년'으로 남다른 선행활동에 앞장서 더욱 훈훈함을 더한다.
더보이즈 멤버들은 "더보이즈가 열심히 노력해 소중한 ‘데뷔’라는 꿈을 이룬 것처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또래인 10대 친구들에게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용기와 힘을 보태주고 싶었다”며 뜻 깊은 참가 소감을 전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더엔진 스쿨룩스 오현택 대표이사 역시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그들을 응원하고 격려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은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청주시내에 깜짝 등장한 ‘괴물신인’ 더보이즈를 만나기 위해 수 백 명의 팬들과 시민들이 모여드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6일 데뷔곡 '소년(Boy)'을 포함한 첫 미니음반 '더 퍼스트'를 발표하고 전격 데뷔, 가온 앨범차트 3위, 주요 음악방송 톱10 진입 등 눈에 띄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