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정세운, 24일 컴백 확정..1월 가요대전 합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1.09 07: 27

가수 정세운이 컴백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8일 오후 정세운의 공식 SNS를 통해서 컴백 스케줄을 공개했다. 정세운은 오는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파트2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정세운은 9일부터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17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21일에 티저, 23일에 프리뷰를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정세운은 지난해 케이블채널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실력과 매력을 인정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후 지난해 8월 31일 첫 번째 미니앨범 파트1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솔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정세운은 컴백과 함께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2' 버스킹 팀에 막내로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노래뿐만 아니라 기타 연주도 가능하기 때문에 새로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관심받기도 했다. 
정세운은 컴백으로 올 1월 가요계에서도 '프로듀스 101'의 동창회가 더 풍성하게 펼쳐지게 됐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