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BJ가 아이스하키 선수로의 변신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켜온 '럭키하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럭키하키' 측은 9일 오전 10시 카카오TV의 '럭키하키' 채널에 첫 클립 영상을 전격 게재하면서 팬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럭키하키'는 대세 아이돌 JBJ가 본격적인 훈련을 통해 아이스하키 선수로 변신해 1월 15일 ‘동천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리얼’ 아이스하키 경기에 도전하기까지의 전 과정을 소개하는 스포츠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카카오TV '럭키하키' 채널에 공개된 JBJ의 예고 영상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며, 많은 팬들에게 화제가 된 웹 예능 콘텐츠로 주목받아왔다. 아이스하키를 소재로 한 국내 첫 예능물로도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날 공개된 '럭키하키' 첫 회 클립에서는 생애 처음으로 아이스하키에 도전하게 된 JBJ의 모습이 생생하게 들어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밖에 '럭키하키'의 응원단장으로 나서게 된 지상렬의 이색 모습까지 소개돼 흥미를 높인다.
한편, '럭키하키'는 카카오가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본격적인 시동을 거는 첫 작품이다.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되며 타 플랫폼에도 함께 공개된다.
카카오TV가 앞으로 웹 콘텐츠 시장에서 주목받을 다양한 작품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역사적인 신호탄이 된 '럭키하키'는 1월 9일 화요일 1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3주간 화, 수, 목요일 한 편씩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럭키하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