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진이 사랑에 빠졌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과 열애 중이다.
11일 이정진이 이유애인과 연인 관계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정진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날 OSEN에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사귀는 사이가 맞다”며 “본인 확인 결과 현재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예쁘게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지난해 한 모임에서 만난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골프 등 스포츠를 즐기는 공감대가 있다고.
열애를 인정한 이정진은 일도 ‘열심히’ 하는 남자다. 꾸준히 작품 활동은 물론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에 사랑까지, 알차다.
이정진은 매해 성실히 작품 활동을 하며 필모그래피를 채우는 배우다. 최근에는 지난해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바람둥이 프로듀서 최진혁 역을 맡아 열연했고 이어 데뷔 후 처음으로 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까지 맡았다.
KBS 1TV 탐사보도 프로그램 ‘강력반 X-파일 끝까지 간다’(이하 끝까지 간다) MC로 나서 새로운 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이정진이 진행한 ‘끝까지 간다’는 시즌2까지 예고한 상황이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파일럿 방송 당시 평균 5% 이상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 편성, 좋은 성적을 냈다.
이정진은 ‘끝까지 간다’를 힘 있게 끌고 가며 이 프로그램이 KBS 1TV 간판 프로그램으로 큰 역할을 했다. 시즌2에서도 이정진의 무게감 있는 진행이 계속될 예정이다.
시사교양 프로그램 MC로서의 매력을 보여준 이정진은 요즘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이정진은 시즌2에 합류했는데 훈훈한 모습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이정진은 멤버들과 함께 독거노인을 찾아가 문안 순찰을 돌며 안전 예방 물품을 전달하며 가슴 따뜻한 효심을 보여주기도 하고 무엇보다 영정사진을 찍어주는 재능기부를 하기도 했다. 개인 사진전을 개최할 정도로 수준급 사진 실력을 갖추고 있는 이정진이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영정 사진 촬영 재능 기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연기부터 예능, 재능기부에 열애까지, 일도 사랑도 모두 ‘그레잇’한 남자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