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리샤 츄가 보아의 '넘버원(No.1)'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샤 츄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가수 보아의 '넘버원(No.1)'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리샤 츄는 복근이 살짝 드러난 크롭 톱에 청바지로 발랄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냈다.
크리샤 츄는 보아의 데뷔 시절을 연상케 하는 파워풀하고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넘버원' 안무를 완벽히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리샤 츄 특유의 밝은 미소와 청량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방탄소년단의 'DNA' 안무 커버 영상을 통해 호평을 얻은 크리샤 츄는 팬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넘버원' 안무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더욱이 컴백 후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틈틈이 연습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최근 크리샤 츄는 첫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NEVER',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만든 히트 작곡가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Flow Blow)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크리샤 츄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라이크 파라다이스' 무대를 꾸민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얼반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