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스웩"..페노메코, 지코 프로듀싱 신곡 타이틀은 'L.I.E'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1.25 08: 24

래퍼 페노메코(Penomeco)와 지코(ZICO)의 화려한 스웩을 접할 수 있는 티저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페노메코는 25일 오전 소속사 밀리언마켓을 통해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L.I.E’(Prod. ZICO)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입고 방 안에 앉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페노메코와 지코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각각 자유분방한 자세로 본인들만의 스웩(SWAG)과 개성을 발산하고 있다. 이미지는 감각적인 편집 효과로 사진이 아닌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보는 이들에게 전달해 눈길을 끈다.
지난해 방영된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프로듀서들도 깜짝 놀라게 할 수준급의 랩 실력을 선보였던 페노메코는 지난해 3월 발매한 싱글 앨범 ‘FILM’ 이후 약 1년 만에 본인의 이름을 내건 신곡 ‘L.I.E’를 공개할 예정이다.
‘L.I.E’는 페노메코가 속한 92년생 힙합 크루 팬시차일드(FANXY CHILD)의 수장 지코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페노메코와 지코의 ‘절친 케미’가 만들어낼 흡입력 강한 힙합 시너지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페노메코가 데뷔한 후 처음 발표하는 미니앨범의 선공개곡이다. /nyc@osen.co.kr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