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신곡] 유리, 오랜만에 듣는 매력보컬..소시 아닌 레이든과 뭉쳤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1.26 18: 00

소녀시대 유리가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왔다.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과 특별한 콜라보를 펼친 것.
유리와 레이든의 'Always Find You'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이는 SM STATION 시즌 2의 42번째 곡이다.
'Always Find You'는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의 조화가 돋보이는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레이든의 감각적인 음악 색깔과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유리는 "두 눈을 가린 혼란 속/지쳐 너의 길을 잃어가도/I’ll always find you, I’ll always find you" "긴 긴 밤 너를 찾아올/외로움보다도 내가 먼저/I’ll always find you, I’ll always find you" 등의 가사를 통해 달달한 보컬을 과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유리와 레이든이 함께 출연했다. 미국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됐으며 나른한 일상 속 작은 일탈을 꿈꾸는 한 여자의 하루를 플래시백(flashback) 기법으로 속도감 있게 담아냈다.
이처럼 유리는 레이든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사한 가운데 모처럼 가수로서 역량을 드러낸 그의 모습은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misskim321@osen.co.kr
[사진] 'Always Find You' 뮤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