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절한 러브송"..임팩트, '애간장' OST 28일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1.27 09: 41

보이그룹 임팩트 이상, 제업, 태호가 OST에 참여했다.
임팩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케이블채널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 OST Part.4 ’애간장‘을 공개한다.
‘애간장’은 극 중 여주인공 한지수(이열음 분)를 사랑하는 큰 강신우(이정신 분)의 애타는 마음을 멜로디와 가사에 녹여냈다. 아련함과 세련미가 느껴지는 드라마 영상과 임팩트의 보이스가 만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OST 로이킴 ‘좋겠다’, 김나영 ‘미로’와 드라마 '보보경심려' OST 태연 ‘All with you’, 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 OST 정은지 ‘그대란 정원’ 등 각종 드라마 OST에서 활약상을 펼친 프로듀싱팀 Team Air의 감동is(박지원), 서재하, 김영성이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임팩트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 실력으로 '애간장'을 완벽히 소화해 작곡가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또 임팩트 멤버 이상이 '애간장'에 '기완' 역으로 출연 중인 만큼 멤버들의 지원사격을 받아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진다.
‘애간장’은 남자 주인공 큰 강신우가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당시의 자신인 작은 강신우와 첫사랑녀 한지수를 만나게 되는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 OCN에서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더그루브 컴퍼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