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레드벨벳 "새로운 모습 좋아해줘 감사..멋진 무대로 보답할 것"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1.30 15: 17

걸그룹 레드벨벳이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좋아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레드벨벳은 30일 OSEN에 신곡 '배드 보이'가 차트 1위를 달성한 것에 대해서 "이렇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줄 몰랐는데 저희의 새로운 모습을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도 16개 지역이나 1위를 차지했다고 들었는데, 이번 앨범을 사랑해주신 글로벌 팬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또 "2월 1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보여드릴 첫 방송 무대를 비롯해 앞으로 보여드릴 ‘배드 보이’의 무대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항상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레드벨벳은 지난 29일 오후 6시에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더 퍼펙트 레드벨벳' 타이틀곡 '배드 보이'로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뮤직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또 대부분의 음원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롱런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레드벨벳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네덜란드, 핀란드, 슬로베니아, 라트비아, 루마니아,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카자흐스탄, 파나마, 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전세계 16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배드 보이'는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그루비한 신스 멜로디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가 중독성을 더하며, 가사에는 서로에게 끌리는 나쁜 남자와 도도한 여자의 아슬아슬한 감정을 담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