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레드벨벳 1위 "SM 감사해"..세븐틴 컴백 [종합]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2.07 20: 26

 걸그룹 레드벨벳이 '쇼 챔피언'의 1위를 차지했다.
7일 오후 생방송된 MBC 에브리원 음악예능 ‘쇼 챔피언’에서 레드벨벳은 후보 모모랜드, 아이콘, 오마이걸, 청하를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멤버 웬디아 예리는 “오늘 멤버들이 다 참석하지 못했다”라며 “이번 앨범을 위해 애써준 SM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vet'은 기존 정규 2집 수록곡 9곡에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2곡으로 구성돼 있다. 레드벨벳만의 색깔로 가요계를 또 한 번 매료시켰다.
이날 컴백한 세븐틴은 스페셜 앨범 ‘DIRECTOR'S CUT’의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번 스페셜 앨범은 ‘TEEN, AGE’의 확장판으로 정규 2집 수록곡 13곡에 타이틀 곡 ‘고맙다’와 ‘Thinkin' about you’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등 3곡의 신곡을 추가했다.
또한 멤버 정한, 조슈아의 미발매 듀엣곡 ‘Falling For U’까지 총 17트랙으로 구성돼 있다./purplish@osen.co.kr
[사진] ‘쇼 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