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예쁜 애 옆에 예쁜 애”..트와이스, 미모 폭발 댄싱걸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2.20 08: 40

걸그룹 트와이스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나일론 코리아가 ‘Think Twice’라는 타이틀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아이돌 걸그룹 1순위로 꼽히는 트와이스의 활발한 활동과 인기를 자축하는 의미의 셀러브레이션이다.
트와이스는 나일론과의 이번 화보를 통해 댄싱 파티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전에는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새로운 콘셉트를 보여주고자 한 이번 화보에서는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나일론 3월호는 각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화보 전체에 거쳐 개별 컷을 남겼다.
스튜디오에서 음악에 맞춰 발랄한 포즈를 선보인 멤버들은 시종일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나일론 3월호를 통해서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톡톡 튀는 인터뷰도 실릴 예정이다. 그간 트와이스가 선보인 앨범 속 다양한 타이틀 곡을 통해 개성 있는 질문을 뽑아낸 이번 인터뷰에서는 ‘HEART SHAKER_내 마음을 강렬하게 흔든 뮤지션이나 음악’과 같은 식으로 개성있는 질문들이 던져졌다.
“질문들이 몹시 신선했다”면서 반색한 멤버들은 각각의 질문에 따라 이전에는 들어볼 수 없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이들의 답변 속에 연습생 시절 가졌던 꿈과 성취, 그리운 사람들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녹아 있다.
촬영 일이었던 2월7일, ‘Candy Pop’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한 트와이스는 현재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K-pop 스타로 거듭나는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나일론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